1. air running
실린더에 미연소 가스가 남아 있을 경우 폭발 시 압력이 급격히 증가하여 엔진마다 과도한 하중이 가해 지므로 미연소 가스를 대기 중으로 배출하기 위해 실린더 헤드에 안전밸브를 부착하여 과도한 압력 증가가 있을 경우 분사합니다. 또한 air running 중 인디케이터 콕을 통해 실린더 내 청수나 f.o, 기타 이물질 누출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청수가 확인되면 실린더 라이너 또는 배기 밸브의 균열로 인한 누출이 된 것입니다. 이건 F.O. 주입 밸브 노즐 누설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2. 냉장기 압축기 L.O. 보충 방법
압축기 운전 중 보충은 다음과 같습니다. L.O. 충전 펌프로 보충하십시오(압축기 작동 시 소량을 보충할 경우) 방법은 펌프의 호스를 컴프레서 L.O. 충전 밸브에 연결합니다. 충전 호스의 공기를 제거합니다. 충전기 밸브가 열려 적절한 레벨을 보완합니다. 충전 밸브가 닫히고 펌프가 분리합니다. L.O. 충전 펌프가 없는 경우(가장 일반적인 보조 방법) 방법은 충전 호스를 컴프레서 L.O. 충전 밸브에 연결합니다. 충전 호스에 L.O. 를 채우고 한쪽 끝에 L.O. 캔에 담그세요. 압축기의 흡인 밸브를 대기압보다 약간 낮게 둡니다. 압축기가 차단되지 않도록 저압 스위치의 설정값을 조절합니다. 또는 컴프레서를 수동으로 작동하여 보충할 수도 있습니다. 충전기 밸브가 열려 적절한 레벨을 보완합니다. 충전 밸브가 닫혀 충전 호스를 분리합니다. 압축 밸브를 완전히 열고 저압 스위치의 설정값을 원래 상태로 복원합니다. 압축기가 멈추었을 때 보충하는 방법입니다. 충전 지점을 사용한 보충(압축기가 O/H 또는 L.O. 레벨인지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여 보완해야 합니다.) 압축기를 펌핑하여 흡입 압력이 약 0.1 kg/cm3일 때 컴프레서가 정지하고 흡입/배출구가 정지합니다. 밸브와 콘덴서 입구 밸브를 닫습니다. 호스를 충전 지점에 연결하고 한쪽 끝을 L.O.can에 담급니다. 충전 지점을 열어 크랭크 케이스의 압력을 배제합니다. L.O. 배출 밸브를 열고 L.O.를 배출하고 L.O.가 충전 지점을 보충하기 시작하면 밸브를 닫습니다. (호스에 L.O.를 채우기 위한 것입니다.) L.O.를 보충한 후 충전 포인트 밸브를 닫고 충전 호스를 제거합니다. 진공 펌프로 보충하는 방법은 컴프레서를 펌핑 다운하고 멈춥니다. 컴프레서 입구 밸브를 닫습니다. 진공 펌프용 게이지 매니폴드를 컴프레서에 연결합니다. 진공 펌프를 구동하여 컴프레서 내부를 대기압보다 약간 낮게 유지합니다. L.O를 보완하기 위해 충전 밸브를 오픈합니다. 충전 밸브를 닫고 게이지 매니폴드와 진공 펌프를 제거합니다.
3. 워밍
워밍 없이 엔진을 갑자기 사용할 경우 열적 부등성 팽창에 의해 실린더 라이너, 실린더 헤드, 배기 밸브, 피스톤 및 각 부품 베어링 등의 엔진 구조가 변형되거나 파손될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엔진을 시동하기 전에 충분한 워밍을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워밍업을 하지 않을 경우, 높은 온도를 유지하지 않고 청수를 냉각하는 재킷의 온도가 더웠다 추웠다 합니다. 따라서 변동이 잦기 때문에 청수 라인의 재킷에 있는 O-링이 경화되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재킷 냉각 청수 펌프 작동 및 재킷 냉각 청수 예열기 작동의 경우 재킷 냉각 청수의 열로 인해 실린더 헤드, 배기 밸브 등이 고온 상태로 유지합니다. 윤활유 펌프의 기동의 경우 윤활유 정화기를 작동시켜 엔진의 섬프 탱크에 저장된 윤활유는 이미 뜨거워 피스톤 또는 각 베어링을 순환시켜 예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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